저도 참치 연어 빼고는 다 먹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스시 먹으면 안되겠죠.. ㅠ?
유튜브로 스시오마카세 보다보니 이번 남편휴가때 먹으러 가고싶은데 ㅋㅋ ㅠ 13주 인데 안될까요? ㅠ 드시는분 없으세용?
댓글
23
저는 6주부터 자주 먹었던 것 같은데요ㅎㅎ 입덧할시기에 많이 못먹어서 식당에서 1인분도 시키기 부담스러울때 회전초밥집 가서 한두접시만 먹고 나오고 그랬어요 참치나 방어 등 큰생선은 안먹었지만 멍게 조개 생선 등 나머지는 다 먹었어요
전 물회 먹었어요!! 신선한거로 맛있게 드세요~~!!
13주차에 오마카세 먹었어요ㅎㅎ참치는 남편에게 주고 흰살생선으로 바꿔 먹었어용
전 첫째때도 그렇고 신선하고 깨끗한 매장에서 먹고싶은회.다 먹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