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주쯤리면 다리사이에 동영상 없으세용? 14주 정도면 보일수도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각도법 봐주세용

12주에는 딸 각도법 이였는뎅 지금은 짧아진건지, 아들이 각이 된건지 헷갈리네용 다른 분들 생각도 알고 싶어용 ㅎㅎ
댓글
10

넹ㅠㅠ다리사이는 안찍어주셨어요ㅠㅠ
저는 딸같아요 제가 저랬는데 16주에 딸확정받았거든요!

오? 정말용?! 남편이 기대하겠네요 ㅎㅎㅎㅎ
성별 반전 많다잖아요ㅎㅎ뭐가 보여욧

그런거 같네용 왜 성별은 16주에 보는지 알겠네용 ㅎㅎㅎ
14주인데 아직 있음 .. 아들 아닐까여

ㅎㅎㅎ 아들일까용? 아들도 좋아용
그러게요 이렇게 보면 아들 같은데요?

그쵸 ㅎㅎ 너무 궁금하네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