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2주엔 안보였어요 14주쯤 얼핏🌶 보고왔거든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정도인데..딸일까요아들일까요

늦은나이에.결혼해서 임신걱정많이했는데 감사하게 바로 애기가 찾아왔어요 성별구분없이 감사히키우겠다 했는데 그래도 성별은.너무궁금하네요 아시는분들 의견 부탁드려용~~
댓글
8
모두좋은의견감사드려요 아들이든딸이든 건강하게 만나기만 바래용~~언니들이 다아들만낳아서 저희집에 딸손주가없어서 내심딸바라고있었는데 4아들손주사이에 막내딸손주 안아보시겠넹용
12주엔 생식기모양이 똑같아서 아직몰라용ㅎㅎ 다음진료가 너무 기다려지시겠어요❤
저도 첨엔 아들이면 어떻고 딸이면 어떠냐 하면서 건강하기만을 기도했는데 막상 궁금하더라구용 딸같아보여용ㅎㅎ
저는 딸 같은데 🌶는 14주 지나야 완성돼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