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컷트만 했어요 흰머리에 곱슬에 숱도 많은데 묶일정도로 자르고, 머리 밤에 감고 아침에 고데기해요. 그래도 한 10분이면 되긴 하더라고요.. 머리도 자주 안감아서 ㅋㅋ 아직까진 할만해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6일 미용실 예약 했는데요 펌해도 될까요??
12주 지나면 염색 펌 해도 된다고 유투브에서 본거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냥 커트만 하고 올까요..? 그러기엔 단발이라.. 커트만 하면 김병지나 최양락 될 거 같아서요 ㅠ
댓글
11
20주쯤 일 그만두기로 했는데... 일 그만두자마자 바로 머리 파마하러가려구용ㅋㅋㅋ 일하느라 귀찮아서 여기저기 못돌아다니는데 그만두면 머리부터 하고싶어요!
저는 13주에 스켈링도 하고 14주에 충치치료두 마취없이 했어욤.. 오늘 아가 보고 왔는데 잘 있네요!! 두피에 닿아도 흡수되는 양은 소량이라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초기부터 네일도 하고 있어용!!
저두 이번에 진료볼 때 물어봤는뎅, 지금 17주인데 해도 괜찮다 하셨어요!
저희 선생님은 20주 이후에 펌 하고 염색은 하지말라 했어요 ㅜㅜ 엉망이 된 머리로 시간이 가길 기다리는 중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