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관리하시나요?
20주전까지는 엄마살이라고 해서 나름 조절하거든요 아침 점심은 한식위주로 먹고 저녁은 과일&견과류&두유 이렇게 먹고 있는데 괜찮나요?^^; 주말같을때는 저녁을 외식하거나 배달음식먹으면 담날 몸무게가 1kg늘긴하는데 평일에 저녁조절하면 담날5~600g 빠지는데 괜찮나요? 문득 이렇게 먹어도 아가잘크나 생각이 들어서요^^ 임신때 잘먹고 먹고싶은거 위주로 먹는게 최고긴 한데 임당올까도 무섭고 살너무많이 찌면 힘들거같아서 조절하는데 다들 몸무게 관리하시나요?^^
댓글
15

걱정말고 아기랑 저랑 둘다생각해서 잘먹긴해야겠네요^^
임당은 살찐다고 오는 게 아닌데요.. 먹을 거 다 먹어도 안걸릴 사람은 안걸리고 조절해도 걸릴 사람은 걸려요 호르몬 문제라 먹는거, 체중과는 상관없어요
오왕 관리도하시는군요 저는 그냥 닥치는대로 먹어서..곧 16주에요 저도 그렇게 목표잡고서 관리하고싶지만 생각처럼 안되네요ㅠㅠ그래두 잘먹는게 좋지않을까용

너무많이쪄도안좋다고해서요 ㅋㅋ양은좀더늘려야겠네요^^
먹는 양과 식단구성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임산부 식단 관리 해주시는 분 유투브 보니 6시 이후로는 과일을 먹지말라고 하셔서 차라리 과일을 아침 식전에 드시고, 저녁에는 탄단지 고루 들어가게 구성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단백질이 많이 필요한 시기니 식물성&동물성 고루 섭취해야 흡수가 잘 된다고 하네요! 아가는 엄마 영양분을 흡수하니 충분히 잘 클거에요!! 주변에서도 임신 중에 나름 관리하신 분들 보면 아가들 더 건강하게 잘 크더라구요! 체중감량의 목적의 절식이 아닌 이상에야 관리하면 더 좋죠! 걱정마셔요☺️ 충분히 잘하고 계셔요👏🏻👏🏻

감사해요 탄단지골고루 먹어보도록할께요^^
너무 조금 드시는 것 같아요 저는 아침에 샌드위치랑 견과류, 점심 한식, 저녁 한식 먹고 밤에 야식으로 과일 먹는데요.. 점심은 반드시 고기 먹고요!! 오늘 병원 가니까 엄마가 먹는 게 호두한테 잘 가는 것 같다고 ㅎㅎㅎ 호두는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어요! 엄마가 배고픔 느끼면 아기가 태어난 다음에 소아비만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 저는 그냥 먹고 싶은 대로 먹어요!!

잘먹는게좋지만 너무 많이늘어도 안좋다그래서 조절했는데 균형잡힌식단해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