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G 바닐라버번티!! 바닐라 루이보스인데 요즘 너무 맛있게 먹고있어요 추천드려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루이보스티 추천해주세요~
임산부한테 루이보스티가 좋다는거 알고있지만, 티종류를 별로 안좋아해서 마시지않고 있었거든요! 근데 요즘 맹물이 별로 안땡겨요ㅜㅜ 그래서 물 마시는 양도 많이 줄어들었어요! 조금 마시더라도 아기한테도 좋은 루이보스티 마시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향이 강해서 호불호가 갈린다는 말이 있더라구요ㅜㅜ 편히 드셨던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29

TWG유명하죵! 루이보스도 있어요?!ㅎㅎ 차근차근 맛보아야 할 티들이 많네요!ㅎㅎ 추천 감사해요😆
타바론에 블루베리루이보스 상큼하고 아주 맛나요 따뜻할때 베리향이 나서 루이보스향 싫어하시는분들도 잘 드실 듯 했어요 근데 저는 루이보스보다 세레니티라고 허브믹스차를 더 좋아해요 카모마일베이스에 민트같은 시원한 맛이 나서 차게 먹으면 맛있거든요

블루베리 루이보스 상큼할것같아요! 허브차 좋은뎅, 간혹 임부한테 영향주는 것들이 있는걸로 알고있어요ㅜㅜ 캐모마일.. 자궁수축 유발하는걸로 알고있어요ㅜㅜ 조심하셔요..!

호옷 몰랐어요 고맙습니다!
저도 그냥 루이보스 보리차 차게 해서 마셔요~~~

루이보스 보리 벌크로 사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시원하게 마셔야겠어요!ㅎㅎ
루이보스 보리차 먹고있어요!

보리차도 괜찮겠어요ㅋㅋ너무 혹하는 선택지가 많아서 조만간 집에 루이보스티가 가득가득 할것같아요ㅋㅋㅋ
저도 이번에 입덧도 심하고해서 처음으로 알아보고 시켰는데 하루에 티백 하나로 연하게 계속 우려 먹으니까 냄새심한 엽산 먹을때도 역하지 않고 좋더라구여 ㅎㅎ

오리지널로 드시는건가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