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나중에 태어나면 먹고싶은거 못먹는다해서 지금 스트레스안받고 먹고싶은거 다 먹고 있어요!!ㅎ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음식
ㅠㅠㅠㅠㅠ출산할때 다 되니 걱정 되면서 좋은음식 먹고 할걸 후회되요 진짜 아이스크림 과자 이런거 많이 먹고 인스턴트 라면 햄버거 치킨 등등 밀가루 많이 먹고 몸에 좋다는건 정말 하나도 하나도 안먹었는데 괜찮겠죠? 이제와서 걱정되네요....
댓글
17
애기낳으면 화로구이집 이런데 위험해서 못간다구 이런데 가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편히 드세유😆😆
저는 막먹다가… 병원에서 건강하게 챙겨먹으래서 중기때부터 신경쓰긴하지만 맥날도 가고 아슈크림도 먹고 ㅎㅎㅎ 큰 제지는 않한답니다! 대신 하루 1-2끼는 무조건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하고있어요!
저두 날거만 초반에 조심하구 먹고픈거 다먹엇어요ㅋㅋㅋ
괜찮을꺼에요!저는 술빼고 진짜 다먹어요 회랑식혜도 ㅋㅋㅋ한트럭아님 괜찮다하셔서 걱정말고 드세요 못먹는것도다 먹는게낫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