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남편은 주 7일 술 마십니다. 저녁밥먹을 땐 무조건 술이 있어야되구요~ 주 1회는 나가서 지인들하고 술을 먹는데 요즘이야 코로나라 자제하는 편이지만 이 전엔 새벽 3시 넘기는 건 기본. 아침 6시에 들어온 적도 있어요. 지 기분에 따라 승질도 내고 짜증도 내고 1년3개월 연애하는 동안 여행 한 번 간적 없구요~ 데이트 다운 데이트 한 적 없습니다. 결혼 후엔 당연히 없고~그래도 그냥 냅둡니다. 그냥 초등학생 큰아들이라고 생각해요. 바람핀다는 생각은 1도 없어서 그런건지.. 지도 어따 풀 곳이 없으니 그나마 술.담배로 푸는거겠지싶어서 스트레스 풀고 오라고 해 떴는데도 안들어온다 싶으면 전화해보고 그 전엔 연락도 안해요.믿어주는거죠 모~저도 불만이 많고 하고픈거 많지만 굳이 남편하고 할 생각을 안합니다. 이 사람한테는 하기 싫은 걸 수도 있으니까~~ 부부가 생각보다 관계가 얇다보니 깨지기 싶잖아요. 내가 손해보는 거 같다 생각하면 골패이는 게 한순간이더라그여~ 그래서 그냥 이해해줍니다. 그렇게 이해해주면 또 지도 양심이 있어서 거짓말은 안하더라그여. 거짓말하면 티 나는 타입이기도 하고~~ 이혼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하지만 충동적으로 결정할 일은 아닌거 같아서~ 갓 태어날 둘째도 있으니 좀 더 대화를 해보세요~ 부부가 대화가 안되면 유지하기 힘든 거 같아요. 우리 같이 힘내요~~ 할 쑤 있쑵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일주일에 6일 술먹고오는 남편
네, 제목 그대로입니다. 신랑 일하는 회사 특성상 일주일에 하루, 평일에 쉬어요. 그래서 휴가나 놀러가는거 꿈도 못꿨구요. 2년 연애하고 큰 애 생겨서 결혼생활은 8년됬어요. 큰애는 8살이구요. 신랑이 술을 늦게 배웠어요, 저랑 연애하면서 먹기 시작했거든요 그랬던 신랑이 이제 알콜 중독이됬어요. 쉬는날 빼고 항상 술먹고 늦게들어 오는건 기본이고, 이제는 외박까지 하네요. 참다참다 도저히 안되겠어서, 애 태어나고나면 정리하자고 했습니다. 저 잘한걸까요....? 더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차마 여기에는 못적겠어요... 베동님들 태교에 안좋을 얘기여서요ㅠㅠ
댓글
16
매일 그러면 못살죠..ㅠ ㅠ 아구 .. 너무 힘드실것 같아요 ...ㅠㅠ
저희 아빠같네요 ㅠㅠ 저희 다 커서도 안 고쳐졌구요, 결국 이혼하셨고… 술문제때문에 병나고 일 못하고 난리에요 :( 저는 대화가 될때 상담 받기를 추천드려요!
세상에.... 너무 힘드셨겠어요.... 아이보고 참고 사시기엔 너무 많은 상처를 받으셨을거같아요.. 아이들도 좋은거 보고 자라야하는데 엄마로써 맘이 너무 아프시겠어요ㅠㅠ 어떤 선택을하든 뚝딱이님 응원할거에요!! 약해지지마세요!!

감사합니다ㅠㅠ 휴....
술마시고 외박은 진짜 싹싹빌고 개과천선을 하든 헤어지든 해야해요 마음 약해지지 마세요

같은 마음입니다. 이혼을 부추기는건 아니지만 문제있는 아빠밑에서 자라는 아이들은 행복할까요? 정말 알콜중독 상담받고 개선되는거 아니면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마음 굳게 먹으세요.. 당사자의 입장으론 판단이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요..ㅠㅠ

그래도 첫째가 지 아빠라고 찾더라구요... 저 잘할수있겠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