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집에서 뒹굴뒹굴이죠ㅋ 좋아하시는 운동이나 취미생활 하나 하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5w5d 다들 어떻게 보내시나요?
임신전에 활동적인 일을 했었고 하다가 임신사실 알고는 일을 할수없이 그만두게 되었어요 새벽형 인간으로 부지런한 사람이었기에 몸도 가뿐하고 체력도 깡도 좋았답니다 쉬는날 어디 놀러가는것도 너무 좋아했구요 특히 드라이브, 액티비티 데이트, 맛집투어 정말 많이 다녔었는데.. 지금은 무슨 폐인마냥 집에서만 시간을 허비하는 사람이 돼버렸어요ㅠㅠ자고싶은만큼 자고 일어나면 밥먹고 약먹고 또 누워서 티비보고 남편은 일다니느라 다른 지역에 가있어요 그래서 맨날 혼자 있다보니 끝나가는 입덧도 다시 시작되는것처럼 속안좋고 울렁거려요 그래도 움직이려고 집안에서 좀 걷는데도 그마저도 몸이 안따라줘요 엄마가 되가는 과정이 참 쉽지않은것같네요 여기아프고 저기아프고 이러쿵 저러쿵 뭔가 유난떠는것같기도해서 남편한테 전화로 이제는 투정도 못부리겠어요 미안해서..요즘 같아선 차라리 밖에 나가서 다시 일하고싶다니깐요 하😮💨 다들 즐거운 임신라이프 보내고 계신가요 어떤 일상을 보내시는지 공유 좀 해주세요 이러다 진짜 몸도 마음도 망가지겠어요 우울증 걸릴까 무섭..ㄷ 수영 다닐까 고민 쪼까 하는중이에요..ㅎㅎ계획형 인간은 아니라서 워킹맘들 그리고 미리 준비하고 그런 사람들 보면 존경합니다 진짜로!!
댓글
26

제가 운동을 싫어해서..😭😭 취미는 더더욱..그냥 남편이랑 데이트하는게 그나마 몸도 마음도 좋았었는데 남편이랑 떨어져있어요 일때문에 흑ㅠㅠ한번 찾아볼게요 지금은 딱하나 수영이요!!🤣
저도 일 그만두면 하루종일 침대에 누워만 있어여 ㅠㅠ 한달뒤 타지로 이사 가는데 그때부터 저녁 먹고 다닐려고 생각 중인데 몸이 따라줄려는지.. 지금 잠깐 나가서 밥먹고 카페만 가도 피로감이 장난아니여요 ㅠ 밤낮 바껴서 답도 없어여 ㅠㅠ

타지로 이사가시면 힘드시겠어요..컨디션 조절이되면 얼마든지 다닐수는 있죠 저는 그게 힘들어서..ㅎㅎ막달전까지 밤낮 다시 바꾸셔야할텐데 걱정이네여!!
우선 컨디션이 좋아져야 뭐든 할 수 있는거니까요 지금 무언가를 못하고 집에만 있다고 너무 우울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ㅠㅠ 저도 밥도 제대로 못먹고 기운이 없어서 아직까지 먹고자고 반복이에요ㅠ 태교하려고 산 십자수랑 마크라메 있는데 마크라메만 겨우겨우 완성했어요..ㅋㅋ찾아보면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건 많으니까 컨디션 좋아질때 까지 조금만 더 힘내세요ㅜ

그건 또 맞는것같아요 컨디션이 좋아야 뭐라도 할테니까요ㅠㅠ근데 집에만 있다보니 항상 컨디션 난조에요..그래도 위로가 되네요 하던 뜨개질이라도 다시 조금씩 해보려구요 힘내볼게용 감사합니다😍
저는 시험준비해서 매일공부해요ㅠㅠㅠ 근데 임신기간중에 간단한 자격증준비도 나름태교도 되고 좋은거같아요!!저번에는 바리스타자격증땃어요~~ ㅎㅎ

우와 자격증 되게 많으실것같아요ㅎㅎ엄청 열심히 공부하시나봐요 집중도 잘되고 여러 도움되겠어요!! 화이팅입니당👍

사실 뇌도같이 뱃속으로 들어간느낌이긴해요.. 집중도 잘안되고 근데 그래도 하다보면 나름 괜찮더라구요!!!바리스타는 운좋게 꽁자로해서 했고 주공부는 따로하고있어용ㅎㅎ 너무할거없으시면 문센이나 손으로하실만한거 추천드려요~~ ㅎㅎ
12시 넘었으니 저도 15주 5일차 입니당 ^^ 저랑 하루 차이네용 반가워용 전 몸을 쓰고 다루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직업이 아니어도 임신전 마라톤, 로드자전거,웨이트트레이닝을 즐겨했었어요 임신해서도 입덧도 없구 체력도 괜찮아서 지금 몸 상태로는 쭉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긴한데 ㅋㅋ 생각보다 힘드신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엄마 안 힘들게 이벤트없이, 입덧 없이 임신기간을 보내게 해주는 애기한테 넘 고맙네요 ^^ 내가 힘든데 부정하고있는건가? 가끔 그런 생각이 들때도 있는데😂 임신전부터 일상 생활에서 체력이 길러진게 많은 도움이 된거 같습니다. 점점 몸이 무겁고 덥기까지하니 힘든 시기지만 조금씩이라도 몸을 움직이는 취미하나 가져보세요 ^^저도 요새 수영에 관심이 생기는데 수영 배워보시는거 어떨까요?

헐 아기가 완전 축복인가봐요 입덧도 없으시고 몸쓰는일인데도 그대로하시고 원래도 체력이 좋으셨다니 너무 부럽네용ㅠㅠ수영이 그나마 덜 힘들고 물을 또 좋아해서 그나마 관심이 생기더라구요 한번 알아볼게요!!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