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4주인데 12주부터 4알->2알로 줄였다가 저번주에 한번 괜찮길래 끊었거든요.. 저 거실에서 티비보다가 거실바닥에 그대로 토했어요 ㅠㅠㅋㅋㅋㅋㅋ 그뒤로 그냥 2알씩 꼬박 먹고있는데..에혀 언제쯤 끊을 수 있을까요?ㅠㅠ 한알로 줄이는것도 그때 거실에 토한 뒤로 트라우마 생겨서 못줄이고있어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끊기 실패ㅜ
15주 3일이예요 입덧이 오후에 심해져서 오후에만 입덧약 한알 먹기로 줄였다가 약 떨어진김에 어제 하루 안먹었거든요 세상에나..저녁부터 토하기 시작해서는 자다가도 눈떠서 토하고. 아침에도 토하고 길거리며 차에서도 토해서 다시 약 받아왔어요 그런데 약 하나로는 안되겠어요 다시 증량해야나봐요ㅠ흑흑 언제쯤 끝나려나요..ㅠ
댓글
15

저도 다시 증량 했어요ㅠㅠ 줄이는게 무서워서 계속 먹을것 같아요..
12주 지나서부터 하루 한알로 줄였다가 이틀에 한알 일주일정도 먹고 지난 주말에 어쩌다보니 까먹어서 안먹기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멀쩡해서 안먹고있어요 ㅎㅎ ㅠㅠ언제 또 뒤집어질진 몰라서 일단 약은 갖고있답니다..끝나도 끝난게아닌..

와ㅎㅎ진짜.. 약은 비상용으로도 상비해야나봐요
😭 갑자기 안 드셔서 그런가 봐요 얼른 입덧이 끝나셔야 할텐데 아직도 토덧이라니요..

한알씩 먹다가 진짜 딱 하루 안먹었는데요ㅠㅠ 보통 한알-이틀에 한알..이렇게 줄인다던데ㅠㅠ 안그래도 산부인과샘이 아직도 하냐고 하시던데요ㅜ
저도 약 하루 안먹어서 괜찮은가 싶으면 저녁에 힘드네요ㅠㅠㅠ 한번에 끊으면 안된다니..! 저도 오후에 한알 먹어야겠네요ㅜㅠ 입덧약 끊기 넘 무서워요ㅠㅠㅠ

맞아요..약 진심 끊고싶은데.. 이러다가 끝까지 먹을것 같아요ㅠㅠ 무섭습니당..
저두 한알로 줄였다가 바로 토해서 다시 늘렸어요🥺 내일부터 17주인데도 안되겠네용..

이게 진짜 입덧이 남아있는건지 약 끊은 부작용인지 모르겠어요..ㅠㅠ흐헝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