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공기방울 같은게 움직이길래.. 일찍느끼는 구나 했는데 가스가내려온거 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첫태동 시기와 느낌
다들 첫태동은 몇주부터 느끼셨어요? 그리고 어떤느낌인지 궁금해용
댓글
10
15주부터 똑바로 누우면 뭔가 어? 싶게 느껴져서 선생님께 여쭤보니 초산이면 아직 어렵고 경산이면 느껴질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첫째는 16주이 이후로 느껴진다 들었어요
저 15주에 느꼈었어용 뭔가 꾸물러억 푱푱 이런 느낌이였어요!
16주에 꿈틀! 하는거 느꼈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