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후에도 먹는게 좋아요~ 계속드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엽산을 임신 준비기간부터 먹지못했지만 임신을 일찍 알아서 6주차 전? 부터 먹었어요! 저번 검진 때 담당 선생님이 이제 엽산은 있는거까지만 먹고 새로 사지는 말라고 하셨는데 남은게 엄청 많아요😭 그만 먹어도 될지 ,, 이 남은건 끝까지 먹어야할지 고민이네용
댓글
11
저는 남은 엽산 있으면 계속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도움되는 영양소라고.. 그래서 보건소꺼까지 탈탈 먹을 예정이에욬ㅋㅋㅋ
17주 됬는데 남은 엽산이 더 있어용 3주치정도! 그냥 쭉 먹으려구요!
저는 마더스케어먹는데 출산까지 쭉 엽산성분 들어있더라구요. 저희쌤도이제 더 사지는 말라했는데 종합으로 들어있는거라 골라낼수없어서 그냥먹으려구여
저도 걍 거의 얼마 안남기도 해서 먹고는 있어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