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에 한표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차기형아검사, 각도법 봐주세요 ㅎㅎ

1차 검사하러 다녀왔는데 한달만에 본 아가가 너무 훅 커있어서 깜짝놀랐어요 ☺️ 이때쯤 많이들 각도법 올리시길래 재미삼아 저도 궁금해서 올려봐요 ㅎㅎ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5
아들 투표해볼게요^^
저는 저부분이 생식기가 맞다면 끝이 위로 안올라가 있고 엉덩이랑 평행인거 같아서 딸같아요 ㅎ
어 저두 윗분이랑 같은생각이요 ㅎㅎㅎ 갈라짐이 있어서 지켜봐야할거같아요
각도법은 아들같은데 생식기 갈라짐은 또 딸같아요 ㅎㅎ 좀 지나봐야 정확하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