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5주 3일 진료보고와서부터 처방받은 철분제 먹기 시작했어요 일찍 드셔도 괜찮아요 꾸준히 챙겨드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귀울림
안녕하세요 이제 13주 5일차되었습니다! 가끔 두통에 살짝 어지러운데 이제 귀가 울리고 먹먹하네요 ㅠㅠ 인터넷 찾아보니 혈류량 증가? 로 귀에 압력이 가해지는 거라는데 이럴 땐 철분제를 미리 먹어야 하는 걸까요? 저와 같은 증상 있으시거나 아시는 분 계시면 한 수 알려주셔요..!(꾸벅)
댓글
15

그렇군요!! 넵 꾸준히 챙겨 먹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지금 14주차인데 저는 초기부터 귀 멍멍해서 이비인후과 가서 청력검사도 하고 했는데 의사선생님은 모르셨고요.다행히 그 주에 입덧으로 입원할때 담당 교수님께 여쭤봤는데요, 임신하면서 일부 산모에게 생기는 당연한 증상이고 출산 후 자연스레 사라진다고 합니다. 전에는 매일 몇시간씩 멍멍했던게(컨디션 최하) 지금은 컨디션 안좋거나 2-3일 사이로 반복되는것 같아요. 철분제 얘기는 따로 안하셨고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아 철분제 따로 안드셨나요?! 그래도 자연스럽게 적응해나가나 보네요!! 자세히 경험 공유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걱정 많이 덜었습니다!!
철분제 드시는게 좋겠네요

넵넵 바로 까서 먹어야겠네요 ㅠㅠ 조언 감사합니다!!
전 임신전에 살짝 귀멍멍이있었는데 입덧시작하면서 갑작스레 살빠지며 많이 심해졌어요. 이명은 아니고 내목속리가 안에서 밖에서 다들려서.. 어찌나 괴로운지 ㅠ 참다가 병원갔더니 이관이상이라고 청력검사해도 이상없고 코랑 귀 연결된 관이 근육이 어떤이유로 느슨해져서 내 목소리가 안밖에서 다들리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아마 갑자기 살빠져서 체력저하로 그런것같다고... 치료법도 없고 할수있는게 없다고. 눕거나 앉은자세에서 허리접어 고개를 숙이면 중력때문에 일시적으로 닫힌다고 팁주셨고요 저는 15~16주부터 임신전 몸무게로 돌아오면서 조금씩 호전되고있어요 속이 안비도록 조심하고있습니다

헉 체력 저하가 심하셨나 보네요 ㄷㄷㄷ 저는 쪘는데 왜 이럴까요 ^_ㅠ 말씀주신 팁 한 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그런증상과 두통때문에 철분제 복용해써요!

드시면 나아지던가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겪는군요 ㅠㅠ

기립성 저혈압도 생겼어가지구ㅜㅠ 앉거나 누웠다 일어나기가 진짜 힘들었는데 철분제 먹구 좀나아요!!ㅎㅎ

오 나아졌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기립성 저혈압까지 생겼다니 ㅠㅠ 움직이실 때 조심하셔야겠어요!! 언제나 건강하세요!!!

맘님두 건강잘 챙기셔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