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이랑 양수가 커지는 증상이라 그래서 막 한시간 지속적으로 아픈거 아닌이상 그려려니 하고 넘어가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4주차 왼쪽옆구리,아랫배통증
13주차 중간부터 왼쪽옆구리가 아프더니 14주차 되고부터는 아랫배가 콕콕거리네요 ㅠㅠ 이런맘들 많으신가요? 왜이런거죠? ㅠㅠ
댓글
8
저도 그래요 지금도 그렇구요..처음엔 걱정했는데 다 지나가는과정이래요ㅜㅜ
자궁이랑 인대가 늘어나서 그래요~ 괜찮을 거에요
정상적인 통증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원래 땡기고 아픈게 정상이래요 자궁이크고있어서 저도 13주에 병원을달려갔더니 크느라 어쩔수없다하시더라구요 간김에 초음파 잘보고왔지요

저도 16주 정기진료까지 참아야겠죠? ㅠㅠㅠㅠ

미심쩍다 싶으시면 병원가보셔요~ 꼬리뼈쪽 통증은 없으신가요~

갔다오시면 마음은편해져요 겸사겸사 애기도보고오셔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