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집이올라오면서 입덧같은 증상이 나타날수있다고 그러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그냥 계속 입덧중이라 ㅎㅎ 아기만 건강하면 된다 ㅎㅎ 하고있네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5주 입덧 ...?
내일이면 35주 진입이에요ㅠㅠㅠㅠ 곧 만날 생각하니까 떨려요 🙂 원래 먹는걸 엄청 좋아하는데 임신 초기에 입덧 때문에 너무 너무 고생해서 트라우마?처럼 남아있어요 ㅠㅠㅠㅠㅠㅠ 근데 오늘 자고 일어났는데 딱 입덧처럼 속 안좋고 어지러워서 체한거겠지 했는데 하루종일 똑같아요 ... 밥 먹어도 토하고 ㅠㅠㅠㅠ 이시기에도 입덧이 올수있나요 ...?
댓글
3
저 입덧약 꾸준히 먹고 있어용 ㅠㅠ
네 ㅠ 낳는날까지 입덧약 먹는사람 주변에서 둘이나봤어요 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