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잔다고 누워있는데도 숨이차여ㅋㅋㅋ눈물은 안나는데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
27분만 있으면 33주인데 급 숨이 막차네요 .... 요즘 눈에서 계속 눈물이나요 ㅜ왜그럴까요 ㅜ 인공눈물 넣고 있는데도 하염 없이 눈물이 ㅜ이런 맘있으세요 ?~
댓글
2

아 정말요 ㅜ 저도 괜찮다가 오늘부로 딱 33주되니 ㅜ숨이많이 차네요 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