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초산때 출산을 보통 몇주에 하셨어요?

남편이 8월8일~12일 해외출장가는데 그때 36주에 접어들어요 ㅠㅠ 기간이 길지않지만 좀 걱정되서 일단 그때 누워서 지내긴할껀데 보통 몇주에 출산하셨어요? 지금 임당말곤 큰 이벤트는 없어요 ㅠㅠ

댓글

21

  1. 전 36주에 양막파수로 출산했어요!

    1. subcomment icon

      헉 ㅠㅠㅠㅠㅠ 제 지인도 양막파수였는데 엄청 고생했더라구요 ㅠㅠ 대단하세요 ㅠㅠ

  2. 제 주위 초산맘들 39주 , 37주 5일 , 36주 이렇게 출산했어요…! 생각보다 다들 일찍나와서 놀랬슴돠…

    1. subcomment icon

      36주...ㅋㅋㅋㅋㅋ 신랑 출장가있을땐 그냥 병원주변에 살아야겠어요 ㅋㅋㅋ

  3. 사람마다달라요..경산일수록 진행이 빠를뿐 전 첫째 35주에 양수터져 자분했고 지인도 첫째 조산한분 은근있어용ㅎ

    1. subcomment icon

      제발..ㅋㅋㅋ 다음주 35주인데 내일 병원가서 잘 확인해달라고해야겠어요..ㅋㅋ 그래도 뱃속에 애기마음이긴하겠지만..ㅋㅋㅋㅋㅋ

  4. 갑자기 자연진통와서 38주 3일에 낳았어용 ㅎㅎ

    1. subcomment icon

      38주 ㅜㅜㅋㅋ 그때면 신랑 완전 와있으니..ㅋㅋ 제발 38주만되도 안심일거같아요 ㅋㅋㅋ

  5. 저희 신랑은 35~37주차에 2주 해외출장이... ㅎㅎ 해외 출장이 잦은데 그나마 올핸 이걸로 끝 일거래요!! 초산은 늦게 나온다 많이 들어서... 저도 건강하고... 크게 걱정은 없는데.. 혹시 모르니 친정아빠가 레디하고 계시겠다네요🙏

    1. subcomment icon

      저랑 비슷한 상황이네요 ㅠㅠ 전 친정 시댁 다 부산이라서..ㅋㅋㅋㅋ 대략난감이에요 ..ㅋ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