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28주이후부터 태동 카운트 하라고해요 두시간동안 태동이 10번이상 안느껴지시면 병원으로 연락하셔야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태동
오늘이 33주됫구요~~~ 혹시 태동이 매일 잇으세요?? 조금씩 움직이긴하는데 어제 부터 약한느낌이 나서요.. 움직이니간 괜찬은건가..괜한걱정이되서요 ㅠ 없다잇다 하나요??
댓글
8
33주고 아직까직 많이 움직이는거같아여!
31주 차인데 음악 틀어주면 아주 난리가 나요 티비에서 소리나도 그렇고요 씨끄러운 영화나 드라만는 너무 배를 차서 볼수가 없어요 ㅋ 태명 불러쥐도 바로 반응 하고요 이제 대화하는것 같아요~~ 아기 불러주시면서 서로 교감 나눠보세요
어떤날은 제가 많이 활동해서 그런지 몇시간 넘게 안느껴지는 날도 있어용 그런날이어도 쉬면 조금씩느껴져요! 너무 못느낀날은 일부러 쉬어요 아예없으면 안되니까요
전 32주1일됬는데 음식먹으면 꼭 30분뒤 꼼질꼼질 움직여요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