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잉글레시나 일렉타로 샀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유모차 정하셨나요~~!
전 아직도 못정했어요ㅠㅠ 처음엔 무조건 디럭스사려다가 너무짧게쓰고 무겁다는 단점이있어서 절충형으로 생각하고있어요... 절충형중엔 오이스터가 괜찮다구하던데 다른분들은 정하셨나용~~? ㅎㅎ
댓글
12
저는 부피큰짐 집에 두기 싫어서 대여 할려구요 ㅎㅎ 애기가 잘 타줄지도 모르고 ... 해서용
태어나면 구매할 예정이고 저도 절충형으로 사려구요ㅋㅋ
저능 절충형 뉴나 생각중이에여 ~~
저는 잉글레시나 일렉타 구입했어요ㅎㅎㅎ 얼마 못쓴다고들하긴하지만 직접 밀어보니 가볍게 밀려서.. 비싼만큼 최대한 오래 써보려구요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