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출산휴가쓰면서 동시에 퇴사이야기 같이해보신분?

회사에 출산휴가 신청서는 제출했고 지금 회사사정상 저희팀만 재택근무중이예요 근데 팀내자체에서 저랑 맞지않는 사람도있고 이래저래 출산휴가땜에 팀장과 얘기하다가 저도 기분나쁜일도 있고그래서 현재로써는 제가 회사에 마음이 떴어요.. 암튼 출산휴가 끝나고 그만둔다 하는것보단 미리말을 하고해야 팀에서도 인원충족도 하고 그럴꺼같은데 혹시 출산휴가 들어가기전에 퇴사한다 말하면 출산휴가를 못쓸수도 있나요...? 아니면 퇴사의사를 먼저 밝혀도 출산휴가 다 쓸수있는건지... 참고로 지금회사 올 8월이면 9년차입니다.

댓글

11

  1. 다니신다구 하시구 복귀하지 마시구 퇴사하세요. 저희회사에서도 저한테 복귀할건지 계속 확실하게 얘기해달라고 요구하더라구요~ (참고로 전 저희 부서 최초 임산부입니다ㅎ 완전 남자회사여서요ㅎ) 아직까지는 복귀할 계획이라고 했어요. 사람일이라는게 내일일도 모르는데 1년뒤 확실한게 어디있어요. 저도 복귀할 생각 없습니다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복귀할생각없어요....실무안하는 경영진들이야 휴가다쓰세요~~ 하는데..실무자들끼리 출산계획 얘기하다가 감정다상해서 정내미뚝떨어져서 꼴도보기싫습니다ㅋㅋ

  2. 저는 다시 나오라고 하시더니 저도모르게 짤려있더라구요 저도 9년다녔는데 참 허무해요ㅠㅠ출휴받고 실업급여 받기로 했어요

  3. 맞아요 받을거 다 받으시고 퇴사 추천드려요!!

  4. 저 전 회사 선배님 출휴, 육휴까지 다 받으시고 6개월 딱 일하고 남은 돈까지 다 받으시고 관두셨어여...^^ㅋㅋ 받을 거 다 받고 관두세용...ㅠㅜㅜㅜ

  5. 어차피 안다닐 회사는 걱정하는게 아닙니다.. 제코가 석자인걸요..? 일단 출산휴가 육휴 잘보내고 오겠다 이야기하고 마지막에 하셔도 충분해요~~ 인원충원은 자기들이 급하면 알아서 다 하더라구요~ 육휴비도 올해부터 올랐는데 꼭 다 받아내시고 혹시 육휴중 복직하고싶어질지모르니 그냥 일단은 킵해두세용ㅎㅎ

    1. subcomment icon

      저희회사..육휴까진 안해주더라구요ㅋㅋㅋ 지금까지 출산하신분들 죄다 90일 출산휴가만쓰고 복직했어요ㅎㅎ

    2. subcomment icon

      그럼 영웅한번 되보심이.... 어차피 그만둘생각이시면 노동부에 신고도해보시고 안되면 실업급여라도 받아내야죠!!! 아깝습니다 육휴 ㅠㅠ 받아낼수없을까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