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어차피보관하다보면 습해져서ㅜㅜ 실내건조 제습모드하고 하시고, 보관할때 제습제 한1~2주마다 저는 갈아주고있어요 그래서 제습제를더많이삿어요ㅜㅜ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낼 손수건세탁하려고 했는데ㅜㅜ
낼 손수건이랑 아가옷들 빨래하려고 했는데 비가 많이 온다고ㅜㅜ 그냥 해도 괜찮을까요? 평일엔 혼자 힘들거같아서 남편있을때 하려고 하는데 이젠 그만 미루고 진짜 해야될거같아서요ㅋㅋㅋ
댓글
14

아 제습제 저도 사두긴했는데 교체도 한번씩 해줘야하는군용ㅜㅜㅋ 쉬운게 없네요 ㅋㅋ
저는 그냥 아기세탁기 돌리고 건조기 돌렸어요 ㅜㅜ 쭈글쭈글 해 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혼자는 힘들어도 신랑이 도와줬지만 그래도 저는 건조기 돌렸어용 ㅋㅋㅋㅋㅋ

맞아요 어쩌면 엄마가 편한게 최고예용☺️
전 장마철부터 꾸준히 해서... 실내건조 하고선 건조기 송풍으로 한번더 말려주고 지퍼백에 실리카겔이랑 같이 넣었어요

오오 꿀팁 감사합니당 저도 그래야겠어영!
어차피 실내 건조해야되는거라 날씨 상관 없이 하고 있어요!

아 그럼 괜찮을까요? 그럼 그냥 제습기라도 돌리고 해야겠어요!
저는 그냥 건조기 돌렸어요

자연건조후에 건조기 털기한다고 하길래 고민이네욤 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