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설거지 할때 고무장갑

33주차 6일 임산부입니다~~ 임신전부터 설거지할때 고무장갑 끼고 하는게 불편해서 그냥 설거지 하던 버릇 때문에 아무생각 없이 쭉 그렇게 해왔는데 갑자기 방금 괜찮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 세제는 생활공작소꺼랑 슈가버블친환경 주방세제 두가지 사용하는데 혹시 저처럼 장갑 안끼고 설거지 하시는 엄마들 계시나요 ㅠㅠ

댓글

9

  1. 고무장갑 끼시는게 좋을듯 해요..ㅜㅜ저도 맨손 설거지인데 이번엔 양손에 주부습진이 엄청 크게 났거든요.. 물집잡히고 터지고..꼭 끼세요!!

  2. 저도 손에 땀이 많아서 잘 안끼도 하다가 임신하고부턴 그래도 끼고 하려고 노력해요ㅠ 저희 시어머님이 고무장갑안에 얇은하얀색면장갑? 그걸 끼워두셨길래 왜인가 했더니 땀차서 그렇게하면 좀 낫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그렇게라도 하고 있어요ㅋㅋ 조금 답답한건있지만 그래도 잘 벗겨지니 낫네요 좀

  3. 저도 안끼고해여 오히려 고무장갑끼면 답답하고 습해서ㅜㅜ

  4. 저도 손에 땀차서 고무장갑 자꾸 안 끼게 되더라구요~ 별생각없이요ㅎ 친구가 이제 디퓨저나 향수같은거 쓰지말라고 해서 그거만 넣어뒀어요

  5. 저도그냥안끼고해용ㅋㅋ사소한거신경하나하나 다못쓰겠더라고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설거지 할때 고무장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