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무장갑 끼시는게 좋을듯 해요..ㅜㅜ저도 맨손 설거지인데 이번엔 양손에 주부습진이 엄청 크게 났거든요.. 물집잡히고 터지고..꼭 끼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설거지 할때 고무장갑
33주차 6일 임산부입니다~~ 임신전부터 설거지할때 고무장갑 끼고 하는게 불편해서 그냥 설거지 하던 버릇 때문에 아무생각 없이 쭉 그렇게 해왔는데 갑자기 방금 괜찮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 세제는 생활공작소꺼랑 슈가버블친환경 주방세제 두가지 사용하는데 혹시 저처럼 장갑 안끼고 설거지 하시는 엄마들 계시나요 ㅠㅠ
댓글
9
저도 손에 땀이 많아서 잘 안끼도 하다가 임신하고부턴 그래도 끼고 하려고 노력해요ㅠ 저희 시어머님이 고무장갑안에 얇은하얀색면장갑? 그걸 끼워두셨길래 왜인가 했더니 땀차서 그렇게하면 좀 낫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그렇게라도 하고 있어요ㅋㅋ 조금 답답한건있지만 그래도 잘 벗겨지니 낫네요 좀
저도 안끼고해여 오히려 고무장갑끼면 답답하고 습해서ㅜㅜ
저도 손에 땀차서 고무장갑 자꾸 안 끼게 되더라구요~ 별생각없이요ㅎ 친구가 이제 디퓨저나 향수같은거 쓰지말라고 해서 그거만 넣어뒀어요
저도그냥안끼고해용ㅋㅋ사소한거신경하나하나 다못쓰겠더라고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