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감사합니다!! ㅠㅠ 가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밤새 가진통.. 병원 가봐야할까요?
오늘로 34주 6일차 입니다 ㅜㅠ 밤새 배뭉침과 생리통처럼 배가 계속 아파서 자다깨고 자다깨고를 반복했는데. 오늘 병원에 가봐야할까요? ㅠㅠ 참을 만한 생리통 수준의 아픔이라서 하필 일요일이기에 고민이 되네요.. 초산이라 아무것도 모르고 무서워요오오.. 도와주세요
댓글
5
아프면 가보시는게 나을거같아요!!
진통어플로 체크 해보고 가셔용
네 무조건 가세요
밤새 아파서 깰 정도면 병원에 가보시는 게 나을 것 같아요. 혼자 걱정만 하다가 적절한 처치 시기를 놓칠 수 있으니 부담 갖지 말고 가보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