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첫째 압타밀 먹였어요 둘째도 압타밀 생각중이예요~~ 첫째때 분유땜에 고생해서 둘째는 아예 압타밀로 가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추천좀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베동님들 이번에 초산이라 정보가 많이없어요 ㅠㅠ 혹시 다들 분유는 뭐 먹이시는지 어떤분유가 좋은지 추천좀해주실수있나요??ㅠㅠ 고르려는데 너무 어렵네요!!
댓글
7
마트에서 쉽게 살수 있는거 추천해요 ㅜㅜㅜ 생각보다 급하게 찾는경우가 있어서 ㅜㅜ
브랜드별 홈페이지 가보면 샘플 신청할 수 있어요. 아기마다 맞는게 다르니 여러가지 조금씩 받아 먹여보시고 고르세요.
조리원에서먹이는걸로생각중이예욤!
산후조리원꺼 맞으면 그대로 갈까해요ㅎㅎ 조리원에 분유 따로 안가져갈꺼라.. 굳이 잘먹으면 바꿀필요가 없지않을까 해서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