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난주 코로나 걸려서 어제 해지됐는데 앞으로 3일 정도는 전파력 남아 있을거라고 해서 다음주에 빨래하려고요ㅠㅠ 원래 이번주 생각했는데 괜시리 찝찝해서 패쓰하려고용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확진전 빨래
안녕하세용 32주차 호복맘입니다 어제새벽부터 몸살기랑 미열로 코로나검사를했더니 바로 양성이라고 뜨더라구용 아직까진 크게아프진않아서 다행이긴한데 전날 아기손수건이랑 옷들을 빨래해서 지퍼팩에 넣어놨거든용 9월출생예정이라 아직 쓰려면 한달이나 남아서 균은 사라질거같긴한데 혹시 다시빨래해야할까여..?ㅜㅜ 다시하자니 너무 막막하네용 베동님들이시라면 어떻게하실건가용? 조심스레 여쭤봅니다~~
댓글
6

ㅜㅜ 그렇죠 저두 아마 다시하지않을까 싶어요 괜시리찝찝해서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의류에서는 하루밖에 못산다고 하네요.

아하 그렇군용 감사합니다 마음이좀놓이네용😶
9시간만 지나두 균은 사라지는걸로 알고있구 빨래하면서 기침을 대놓고하거나 침묻은 손으로 한게 아니라면 괜찮을것도 같지만 엄마의 마음으로는 굉장히 찝찝 할거같아유😭 마음쓰이는데 너무아파서 못하시겠다며 남편분께 살짝 토스하시는건 어떨까용..? 안그래도 힘드실텐데 몸까지 아파서 어떡해유.. 아무탈없이 얼른 회복하시길 바랄게요😊

안그래도 빨래는 남편이 거의다 해놓은거긴 한데 남편도 저랑 같이생활했던터라 코로나균이 있을거 같아서용 ㅜㅜ 그냥 다시해야할까봐용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