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당중독 ㅠㅠ

밥이나 고기보다 자꾸 차갑고 단음식 빙수나 아이스크림만 계속 먹고시퍼요ㅠㅠㅠ어제는 아이스크림 다섯개먹고 빙수먹고,,,,,건강에안좋은거아는데 자꾸 단것만 찾게되네여ㅠㅠ 임당두 재검에서 통과한거라 조심해야하는뎅 ㅜ 하 저만이런가욥.....

댓글

4

  1. 제품에 영양성분에서 당류를 보면서 드셔보세요~~ 저는 10프로 미만으로는 어느정도 먹어요 단성분이라고 다높은건 아니고 탄수화물이 당이 높아요!

  2. 당뇨에 당이 달달한거라기보다 탄수화물에서 나오는 당이라고 하더라구요ㅎ 물론 또 너무 달달한 초코같은것도 안좋긴한데 것보다 과일에서 나오는 당이랑 백미에서 나오는 당이 제일 수치가 높더라구요ㅎㅎ 아이스크림 이런건 은근히 괜찮은거 많아용 라라스윗 모나카 같은거요~

  3. 저도그래여ㅠㅠ임당확정인데 막먹네용..달달한거만땡겨용

  4. 저도 그래요 ㅠㅠ 요즘 더워서 그런지 더 땡기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