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마다 다르대요 ㅋㅋ 저는 왼쪽으로 누우면 저도 숨이 답답하고 아기도 덜 놀아서 항상 오른쪽으로 많이 누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왼쪽으로 누우면 태동이 더 활발한가요?
32주차 예비맘 입니다 ㅎㅎ 자려고 왼쪽으로 누우면 태동이 하루중 제일 활발해져요~! 살짝 아프기도 하고ㅠㅠㅠ 아기가 불편해서 그런걸까요 남편말로는 자다가 앓는다네요..ㅎ 저와같은분 계실까요
댓글
12

아하 아가마다 다르다니..! 요리조리 꿀잠 찾는 엄마들 ㅠㅠㅠ
저는 왼쪽으로 누우면 발버둥(?)치는 느낌으로 난리가 나고 딸국질도 하는데 오른쪽으로 누우면 잠잠해져요..ㅠ 그래서 오른쪽으로만 자요,

발버둥ㅋㅋㅋ 그것도 너무 공감입니당 아하 왼쪽으로 자는게 좋다고는 하던데 저도 자다보면 오른쪽으로 자주 가있어요~~
태동은 주로 밤중에더 많은가봐용 ㅎㅎ 다른분들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ㅎㅎ 저도 잘려고 누우면 막 퍽퍽 처서 한참 뒤척이다가 잠 들어요 ㅜㅜ

그쵸ㅠㅠㅠㅠ 주수가 채워질수록 점점 아프고.. 잠들라 하면 퍽퍽ㅋㅋㅋ 꿀잠과 멀어져요..
전 왼쪽이나 오른쪽이나 똑바로 누우나..ㅠ ㅋㅋ똑같아요 펃퍽펃퍽

바다도 그러는군요..! 엄마 잘때 같이자주면 좋겠어요◡̈
왼쪽으로 누우면 애기가 엉덩이로 옆구리를 뿌슉뿌슉 밀어요ㅜㅜ 어휴

뿌슉ㅋㅋㅋㅋ 정확한 표현같어요 어휴 222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