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유없는 두근거림

내일 8월이 되면 이제 제왕까지 10일 남았어요ㅠㅠ 아가 예정일이 원래는 9월1일이었는데 경부길이 짧음+역아로 인해 제왕하기로 했는데 37주되는 날에 하기로 했거든요ㅠㅠ 내일이 8월이란 생각을 하니깐 갑자기 가슴이 두근거리면서 이유없는 불안감? 갑자기 두려워지는 느낌??ㅠㅠㅠ 아기를 만나는건 반가운데 내가 잘할수있을까 불안해져요ㅠㅠㅠ 얼마 안남았다 생각드니 뱃속에 조금 더 있었으면 하는 바람도 갑자기 생기고 그렇네요 수술도 무섭고 애기 키우는것도 갑자기 무서워져요 저 잘할수있을까요😱😭

댓글

12

  1. 10일 남으셨다니 진짜 얼마 안남으셨네요ㅠㅠ 떨리실거같아요ㅠㅠ 화이팅하시라는 말밖에 할수가 없지만 잘하실수있을거에요!!💪💪

  2. 잘할수있어요!!!!!! 잘하실거에요!!!! 아자아자!!!!엄마는 위대하다!!!🥹🥹🥹🙏 화이팅입니다

  3. 잘하실수잇어욥 화이팅😆😆🫰🏻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4. 저도 그래요. 9월 3일 날 태어나야하는데. 양수도 적고. 아기배도 1주일정도 늦은편이기도하고. 그냥 선택제왕 결정햇어요. 그래서8월 22일날 수술하기로햇는데. 8월달 되니간 정말 긴장되네요.. 님이랑 똑같이 저도 두려움반 기대반이에요. 정말 좋은 엄마가 될수있을지 잘키울수있을지.. 막상 태어나면 다 키운다고하는데. 말처럼 쉽지않을수있고. 정말 수월하게 잘키울수도잇고 반반인거같아요. 우리 그래도 노력해봐요. 잘할꺼이요! 초보엄마니간 애기도 이해해주겟죠 ㅎㅎ. 같은 입장이라 너무 공감되네요! 힘내요!!

    1. subcomment icon

      어머나 ㅜ 반가워요 저도 9월 3일 예정일인데 8월 22일 선택제왕 하기로 했어요

    2. subcomment icon

      저랑 얼마 차이 안나시네요ㅠㅠ 저도 조금 더 늦게 잡을걸 그랬나봐요. 역아라 아기가 갑자기 나오면 큰일난다고 엄청 겁을 주셔서 좀 일찍 잡았는데 ㅠㅠㅠㅠ 이제 정말 얼마 안남았네요 ㅎㅎ 조금만 더 힘내시고 아기도 무사히 만나요 우리!! 화이팅이에요

    3. subcomment icon

      방가워요 ㅎㅎ 두근두근합니다! 이쁜아기 잘낳아보아요!!

  5. 지금까지 잘해오셨으니 앞으로는 더 잘하실거예요!!!

    1. subcomment icon

      우리 이제 얼마 안남았으니 조금만 더 힘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