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첫째 사진 보니 딸같은뎅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3일 성별 궁금합니다~!
11주차 3일인데 팔다리 생식기가 비교적 크게 발달하는거같아 올려봅니다! 아래에 큰건 다리구 그 밑에 하얗게 튀어나온게 생식기인거 같은데.. 혹시 이걸로도 짐작가능할까요?😂😂
댓글
3
성기로 추측되는 부분이 아기 척추랑 각도가 30도 이상이면 아들이에요~! 크기가 아니라 각도로 봐야해요! 아들이지 않을까 싶어요~

22아들각같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