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가 참 좋다는데, 저는 영~~ 안좋아하니.. 아예 안먹네요ㅜ 우유, 베지밀도 좋다고하니, 견과류 싫어하시면 유제품이라도.. 전 우유,베지밀은 잘 챙겨먹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견과류 드시나요?
견과류 드시는분들 계신거요?
댓글
9
저 견과류 잘 안먹어서 손이 안가네여.. 남편이 한줌씩 먹으라고 챙겨주고 있어요.
저두요거트랑아몬드랑같이먹고있어요
회사에서 배고플 때 간식으로 먹어요!

ㅎㅎ좋네요!!
음.... 안먹었는데... 이제 먹어야겠네요.. 아몬드라도

ㅎㅎ네 적당히 섭취는 해야겠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