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주때 갔다가 12주3일차에 1차 검사하러갔네요ㅎㅎ 중간에 가고싶은거 참느라 힘들었어요ㅠㅠㅎㅎ 8주때갔다가 12주에 가시면 엄청 많이 자라있어서 깜짝놀라실거예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쯤 가고 12주에 병원 가는데요.
의사샘이 아기보고 싶거나 이상있거나 하면 중간에 와도 된다고 했거든요. 딱히 별 이상은 없어서 안가긴했는데.. 7일후가 12주거든요.. 다들 2주에 한번씩 간다는데 저 너무 안가는건가요?
댓글
8
별 일 없으면 초음파 자주 안 봐도 되요. 물론 의학적인 소견이 있다면 초음파를 보는게 맞지만 (그리고 태아에게 악영향이 없다는 의견이 많지만) 그거도 열에너지라 아예 아무런 영향이 없다고는 할 수 없으니까요 ㅎㅎ
저도 2주였다가 3주였다가 4주되더라구요. 그만큼 안정기 지나고 애기가 잘 크고 있다는거니까, 걱정마시구요. 정 보고싶으시면 초음파보러 가셔요~ 애기보고싶어 간다는데 누가 머라고 하나요ㅎ 3주텀도 길게 느껴지는뎅ㅜ
의사쌤이 오라고 할 때 가셔요 ㅎㅎ 저도 2주에 한 번 가다가, 3주에 한 번 가다가.. 이젠 4주에 한 번 오라네요.. ... 매주 보고싶은디 ㅠㅠㅠㅠㅠㅠ
4주텀은 너무 길긴 하네용 ㅠㅠ 저는 2주마다 갔다가 11주 이후에는 4주뒤에 오라그래서 궁금해서 중간에 한번 갔어요 ㅎㅎ 아기가 궁금하시면 언제든 가도 되요!! 조큼 뭔가 민망해서 구렇쥐..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