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안 쳐져요. 쇄골 근육이 잘 잡아 줍니다. 나중에 쳐진다는 느낌이 드는 이유는 수유시 가슴의 지방이 빠져 나가기 때문이에요ㅜ 전 평생을 외출 할 때 빼곤 노브라로 살았는데 쳐지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우리 몸은 과학적으로 설계 돼 있답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브라요즘 아에 안하는데 가슴쳐질까요?
가슴이 두컵정도 커졌는데 요즘 브라 너무 불편해서 아에안하거든요 하더라도 붙이는걸로.. 평생 커본적이 없엇어서ㅋㅋㅋㅋ 안하고 다니면 가슴 나중에 쳐질까요??
댓글
2
잡아주는힘이없으니까쳐지겠죠?무게중심아래로갈꺼에요.집에서는저두벗어요.외출할때는임산부브라꼭해요.안그러면흔들려서아프더라구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