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초기에는 커피 입에도 안대다가 초기지나고는 디카페인이나 남편꺼 믹스커피 한모금씩 뺏어먹는 정도, 안정기되고는 디카페인 아니고도 일반커피도 종종 먹구 있네요ㅠ 근데 양심 찔려서 이렇게 또 찾아보구 있어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커피드시나요?
지금 13주차인데 커피한번도 안먹었네요... 스타벅스 바닐라라떼 최애인데 디카페인으로파나요? 먹어도될지ㅠㅠ 다들 어떻게하고계시나요?
댓글
17
하루 커피 세잔씩 마시던.. 커피 중독자 였는데ㅜ 임신하고는 최대한 참다가 디카페인으로 한번씩 마셔요. 3일에 한잔정도는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10년전에 디카페인도 없을땐 그냥 먹었었어요. 어리기도했지만ㅎ 늦둥이 가져서 늦게 고생중이네요ㅜ 먹고싶은거 너무 참는게 더 스트레스래요. 한번씩 드셔요. 요즘은 디카페인도 잘나와요
임신 초기에 카페인은 독이라고 하셔서 디카페인만 먹고있어요ㅠㅠ
저도 커피 너무 좋아하는데 (라떼류) 임신하곤 남편꺼 한 두 입 빼앗아 먹는게 다에요🥹
저도 11주인데 한번도 안먹었네요ㅎㅎㅎㅎ 커피 달고살던사람인데..ㅎㅎㅎ 모성애가 뭔지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