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주 예약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1주? 2주?
여러분은 산후조리원 몇주 있으실껀가요? 당연2주라 생각했는데 어떤분이 제왕절개아니면 굳이 2주 필요없고 지루하다는말을 들어가지구요..!
댓글
24
2주도 너무 빠르게 지나가던데요~ 첨에 좀 지루하다가 이때 아니면 혼자 즐길 시간 없으니…집에가면 어쩔수 없이 가사노동이 될꺼 같아서 조리원은 청소 빨래 아기케어 식사 완벽하게 다 되니깐요 퇴소할때 너무 아쉽고 집에 와서 아기가 왕왕 우는데, 당황해서 다시 조리원 입소 하고 싶은 심정이였어요
2주요~ 쌍둥이라 1주나 9박10일로 하면 집에 와서 직접 애를 보면 막막할것 같아서요. 2주정도는 회복하고 그러려구요~
저도 제왕 생각이라 3주로 예약했는데 지루할것 같기도 하고 ,, 하도 밖순이라ㅋㅋㅋ그래두 3주는 있어야 뭔가 최대한 회복하구 나오는 느낌 일것 같아서요!
저도 1주만하고 마사지로 할까하고있어용! 저도 갑갑한거 싫어해서 왠지 빨리 나오고싶을꺼같아가지구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