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사 코로나에 걸렸네요...ㅠ타이레놀

지난 3년간 진짜 안걸리려고 남편이랑 엄청 노력 많이했는데 하필 임신하고서 걸리네요...ㅠㅠ 남편이 먼저 일하다가 걸리고 저는 얼른 친정으로 피신했는데 이틀째부터 기침 나오고 미열 있더니 오늘 두줄 떴어요.....ㅠ아니길 바랬는데...ㅠㅜ 코로나 걸리셨던 베동님들 코로나 어떻게 이겨내셨어요 타이레놀 드셨나요????ㅜㅜ 병원은 그냥 산부인과로 가도 되나요??이비인후과로 가야하나요..??ㅠㅠㅠ

댓글

14

  1. 에고 ㅠㅠㅠㅠ 쾌차하시길 기도할게요! 저도 예전에 걸렸을때 도라지청이랑 물 많이 마셨었어용 ㅠㅠ

    1. subcomment icon

      도라지청 많이 드시네요!저도 함 먹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ㅎㅎ

  2. 저도수요일확진받고ㅜ낼이면해제네요.첫날열 38.9까지 올라서 타이레놀 참다ㅜ열이더안좋데서 한알먹고 열은 내리고 기침 가래 목 코막힘은 매일있네요ㅠㅠㅡ도라지달여마시고 잘먹었어요ㅜ밥도꼬박꼬박

    1. subcomment icon

      38.9도라니...ㅠ너무 높네요ㅜㅜ마자요 열이 더 안좋다고 해서 저도 타이레놀 먹고 온몸에 찬수건 감고 누워있어요ㅜㅜ덕분에 열은 별로 안나고 기침이 진짜 너무하네요ㅜㅜ내일 꼭 다 나으시길 바라요!!!

  3. 맞아요 이젠 본가보다 그래도 우리집이 ㅜㅜ 전 신랑을 방에 격리했어요 😅ㅋㅋ 혼자있었음 서러웟을뻔요 😭 물많이 마시시구 언넝 쾌차하세요♡

    1. subcomment icon

      넹넹 내집 내살림이라고 엄마집보다 더 편하네요ㅜ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호야맘님~!!

  4. 저도 화욜날 확진받았어요 ㅠㅠ 여짓 안걸렸는데 ㅜㅜ 열내리니 살만하다했더니 목이아프고 목 아픈것도 기침도 좀 줄어서 진짜 살만하다 했더니 어제부터 미각을 잃었네요 🤣🤣🤣 저도 내과가서 타이레놀만 받아와서 3알먹곤 열 잡혀서 안먹었어요 갠적으로 열날때 신랑이 물수건으로 닦아주니 얼음주머니보다 열이 금방 내리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ㅜㅠㅜ거의 일주일 다 돼가시네요ㅜ역시 신랑의 사랑이 최고인거같아요 저도 남편먼저 걸리고 친정에 피신해있다가 3일뒤에 자가키트 두줄 나와서 다시 집으로 돌아왔는데 역시 집이 좋네요ㅜㅎㅎ

  5. 저는 집근처 내과갔었고 산부인과는 전화문의만 했어요. 약처방 받았는데 항생제는 안먹고 타이레놀만 먹었어요. 열나는게 더 안좋으니까 타이레놀 꼭 드세요. 비타민c도 챙겨먹었어요.

    1. subcomment icon

      넵 저는 기침이 너무 많이나서요ㅠㅠㅜㅠㅜ정보 감사드립니다ㅜ!!!

    2. subcomment icon

      저도 2주가 지났는데도 아직 기침이 후유증처럼 남았어요ㅠ 가래를 뱉어내야하는데 제가 잘 못뱉어서 더 오래가는거같네요

    3. subcomment icon

      에고 2주요ㅜㅠㅜㅜ고생이 많으시네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