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혈압이 높은건 아닐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코피 다들 흘리시나요?
와이프가 코피를 흘리는데 너무 걱정이 돼요. 그럴때마나 마음이 힘든 것 같은데 어떻게 위로하고 힘을 줘야할 지 잘 모르겠네요. 다들 파이팅입니다
댓글
2
임신중 그리고 출산 후 2년 가까이 툭하면 코피났어요 이비인후과에서 검사했는 데 임신 중에 코 혈관 벽이 얇아져서 그런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불편하면 한번 지지면 된다고 하셨는 데 자연스레 벽이 두꺼워졌는지 이후로는 괜찮았어요 근데 5년만에 둘째 두둥 곧 또 코피 터지겠죠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