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난 없나봐!~ 안심했는데 9주부터 슬슬 시작 되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뒤늦게 시작하신분 계세용?
지금 10주차인데, 그전까지는 입덧이 많이 심하지 않았고 배고프거나 피곤하면 속이 조금 미슥거리는 정도라 오!!! 입덧 없이 지나가는가보다!!하고ㅋㅋㅋ 좋아했는데^^ 한 3,4일전부터 입맛이 너~~무 없고... 한두입 먹으면 안내켜서 꾸역꾸역 억지로 먹고 그래요ㅎㅎ 증상 별로 없다가 뒤늦게 입덧 시작하신분들 계세요??ㅜㅜ
댓글
7
저는 6주에 시작해서 10주인 지금도 힘들어 죽겠어요ㅠㅠ
저도 9주차까지는 울렁거림/체덧정도만 있었는데, 아 이게 입덧인가 하다가, 10주차에 정말 입덧지옥이란 말이 왜 생겼는지 알게됐어요 ㅠㅠ 10주차에 물 한모금도 삼킬수 없는 토덧에 당첨되서 이제 13주 됐는데 아직도 괴롭네요 ㅠㅠ 제발 빨리 끝나기만 바라고 있어요 ㅜㅜ 힘내세요!
9주부터 시작해서 12주 점점 심해져요 ㅠ 오늘은 머리도 아프고 울렁거리고 하루종일 라면 하나 먹었어요 이제 좀 괜찮아졌음 좋겠는데 ㅠ
9주차부터 조금씩 시작해서 지금 13주찬데 점점더 심해져요 ㅠ 공복에 속이 너무너무쓰려서 뭘먹을땐 괜찮은데 다먹고나서는 속이넘울렁울렁 명치에 얹힌느낌이 심해서 계속누워있네요ㅠ 언제쯤 괜찮아질런지.. 저녁에 입덧약먹음 좀괜찮은것 같기도해요 우리같이 잘 이겨냅시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