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아보험 어디로 가입하셨나요ㅠㅠ😭

아무리 유투브를 보고 공부를해도 선택을 못하겠네용...😭 다들 어디서 하셨을까요?

댓글

7

  1. 현대해상이 제일 좋다는 이유가. 태아보험은 다 비슷하대요. 근데 산모특약이 제일 잘 되어있고, 보험금 청구할때 따로 그것만 하는 청구부서가 있어서 제일 쉽고 빠르다고 들었어요

  2. 현대해상요ㅎㅎ

  3. 저는 엄마가 삼성화재에서 전국 10위권 안에 드시는 능력자라 아무것도 안묻고 할머니입장에서 알아서 들어달라고 해서 엄마가 알아서 해주셨어요 ㅎ 현대해상 많이한다고 하더라 라고 했는데, 선물때문에 많이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근데 저희엄마는 선물은 안주시고 근데도..줄서서 계약하러 오시긴하더라고요 주변분들이 ㅎㅎ 암튼 저는 삼성화재로 7만원정도? 라고 들었습니다! 그냥 딱 알짜베기로 하셨대요!! 너무 부족해도 안된다고 하셔서!! 어디서 하시던 너무 부족하게는 하지마세욤!!

  4. 저희도 현대해상으로 출산전 6만원 / 출산후 4만후반으로 했어요~ 여러모로 현대해상 많이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추천드립니다

  5. 현대해상하셔요~ 많이 하는데 이유있고 지급도 다른곳 보다 잘 해 준대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