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이 제일 좋다는 이유가. 태아보험은 다 비슷하대요. 근데 산모특약이 제일 잘 되어있고, 보험금 청구할때 따로 그것만 하는 청구부서가 있어서 제일 쉽고 빠르다고 들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아보험 어디로 가입하셨나요ㅠㅠ😭
아무리 유투브를 보고 공부를해도 선택을 못하겠네용...😭 다들 어디서 하셨을까요?
댓글
7
현대해상요ㅎㅎ
저는 엄마가 삼성화재에서 전국 10위권 안에 드시는 능력자라 아무것도 안묻고 할머니입장에서 알아서 들어달라고 해서 엄마가 알아서 해주셨어요 ㅎ 현대해상 많이한다고 하더라 라고 했는데, 선물때문에 많이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근데 저희엄마는 선물은 안주시고 근데도..줄서서 계약하러 오시긴하더라고요 주변분들이 ㅎㅎ 암튼 저는 삼성화재로 7만원정도? 라고 들었습니다! 그냥 딱 알짜베기로 하셨대요!! 너무 부족해도 안된다고 하셔서!! 어디서 하시던 너무 부족하게는 하지마세욤!!
저희도 현대해상으로 출산전 6만원 / 출산후 4만후반으로 했어요~ 여러모로 현대해상 많이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추천드립니다
현대해상하셔요~ 많이 하는데 이유있고 지급도 다른곳 보다 잘 해 준대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