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랬었는데 34주쯤에 아래로 돌아왔어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2주인데 아직 아기머리가 위에ㅠㅠ
저번주에 정기검진으로 병원갔더니 아직 아기머리가 위에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다음 정기검진까지도 머리가 위에있으면 수술도 생각해봐야한다고 하셨어요! 머리둘레 크거나 역아가 아니라 자연분만 할수있으면 자연분만으로 아기 낳고싶은데,,, 역아아이 스트레칭 효과보신 영상 있으세요ㅠㅠ??? 꼭 다음정기검진까진 돌았으면좋겠어서요😭
댓글
10
저도32주에역아였는데 저는운동안하고 그냥평소처럼지냈는뎅 이번에보니 머리밑에있다네요~
저도 31주까지 역아 엿는데 33주에 병원 갓더니 돌아 왓어요
저는 35주차인데, 아직 역아에요. 저는 아기한테 스트레스 주기싫어서 그냥 냅두고있어요ㅠ 글고 의사쌤이 2주연속 머리둘레가 크다면서, 머리가 커서 및으로 나오면 엄마 힘들까봐 안도는것같다고 😂효자라고 해서 제왕결정한 후로는 ㅋㅋㅋ걍 냅두고있어요
저도 31주에 역아였는데 고양이자세 한두번씩했고 딱히 크게 뭘 하진안았는데 33주에가니 돌아있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