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엘리선님과 같은 증상으로 이틀째 입원중입니다ㅠㅠ 입원이 길어지고 조산할까봐 걱정되지만 주위에 입원경험 다 겪고도 예쁜 아가들 만난 사연보며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우리 조금 더 잘품어서 예쁜 아가 만나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2주인데요..출혈 ㅠ
출혈과 출혈 덩어리로 입원한지 4주차 되고 있어요ㅠ 3번이나 출혈이 왔는데 초음파 보시더니 애기는 괜찮다고 하는데 제가 문제같아서..넘 속상하네요. 조산기가 있어서 계속 눕눕 하고있어요. 걱정은 애기가 괜찮다고 하더라도 나중에 태어나면 혹시 지능이나 다른 문제가 있을까 엄청 걱정하게 되네요...저같은 임산부님들 계신가요?아...위로해주세요ㅠ
댓글
8

아ㅠ울라님도 그러시군요! 저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더 더 버텨서 조산은 면할생각입니다~건강하게 잘 낳아봐요~댓글 감사해요~!
넘 걱정마세요 저도 중기 넘어 출혈이 있어서 연차내고 집에서 요양한적 있는데 그때 태어난 첫째 잘 크고있어요~~엄마가 이렇게 노력하는데 얘기도 알고 건강히 나올꺼에요

감사합니다! 저같은 경우가 있을까 하고 걱정하고 막 그랬는데 짝정님 말씀듣고 정말 힘이되요~병원 생활 잘 하고 건강하게 낳을게요~
제친구 작년에 30주부터 출혈로 고생하더니 결국 38주에 아이 잘 낳고 지금 돌됐는데 진짜 이쁘게생기고 똑똑해요 걱정하지마세요 예쁘고 건강한 아이 만날거예요!

아ㅠ 정말요? 건강하게 잘 낳아서 다행이네요! 저도 애기도 잘 버텨서 건강하게 잘 낳을게요~감사합니다~위로가 넘 돼요ㅠ
ㅠㅠ아구 엄마두 아가도 열심히 노력중이니 염려 마세요!! 엄마탓 하면 아가도 슬플거에여ㅠㅠㅠ 32주면 곧!! 태어나도 될 안정기가 오네요!!! 4주나 입원하셔서 얼마나 힘드셔요😭😭 저는 현재 33주차이구 출혈은 아니지만 경부길이가 30주부터 1.7이라 조산 조심조심 하구 있네요 ㅠㅠ 우리 한달 가득 채워서 건강하게 아가 만나요🧡🧡🧡

아아ㅠㅠ넘 위로가 돼요ㅠ 저는 경부길이도 괜찮다고 하고 태반도 괜찮고 양수도 괜찮은데 이러네요...자궁근종때문에 그런가봐요. 애블리님도 최소한으로 움직이시고 항상 조심조심하셔서 한달 버텨봐요~!!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