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9주일때도 양수 적당하고 아주 건강합니다~ 해주셨어요. 부족하거나 문제가 있으면 말씀해주시니까 걱정마셔요. 아무 문제 없으니까 말씀 안하시는것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부족한지 안한지는 몇주쯤 알려주시나요?
평소에 물을 엄청 안마시는데 양수 부족하진않을까 걱정이네요ㅜ 10주찬데 아직 의사선생님은 양수 언급은 없으셨어요.. 몇주차쯤에 양수부족한지 괜찮은지 알수있나요?
댓글
7
전 일부러 마시려고 노력해요. 물맛이 별로일땐 포카리로!
저 오늘 12주1일인데 병원다녀왓어요!! 제가 물을 진짜 안마셔요.. 아침에 약먹을때 찔끔 한모금하고 아예 안마시는데 오늘 초음파랑 하고왓는데 별말씀 없으시더라구요!! 입덧 좀 좋아지면 루이보스랑 잘 마셔주려구요ㅠㅠㅠ
저는 12주인데 양수 봐주셨어요! 적당히 잘 있다고 해주셨습니다!!
오늘 12주 1차 기형아선별 보면서 여쭤봤는데 아직은 양수 따질 시기는 아니래요! 아기가 좁은것 같다 했는데 이 시기 산모들은 다 그렇다며 20주 가까이 되어야 양수가 적은지 많은지 좀 알 수 있다고 그냥 물 꾸준히 잘 먹어주라고 하시네용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