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해피텐이라는 사이트에서 수유브라 팬티 시켜서 입었는데 인견으로 된거라 그런지 지금처럼 더울때 입기엔 좋은것 같아요!!편하기도 하고!그래서 여러장 시켜서 입고 있답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브라,수유나시 추천이용
안녕하세요. 곧11주차 되는데 기존 브라도 노와이어로 다 바꿔서 쓰고있었는데 임신하니 모두 다 불편하고 소화가안되는 느낌인데 브랜드 어떤거 사셨어요?? 정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당!!😊
댓글
11

해피텐 알아요!!!저 거기서 임산부 바지 시켜입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ㅎㅎ그것도 좋구낭! 답변 감사해용😄

너무 편해서 어제 두세트 더 시켰네요 ㅎㅎ입은듯 안입은듯!근데 가슴은 잡아주는 느낌이라서 전 좋은것 같아용
마더피아제품으로속옷.복대구입해서잘입고있어요.편하고너무좋아요.구경한번해보세요

감사해용😄
저도 마더스베이비 입고 있어요 ㅎ사이즈업해서 입으니 천국...ㅠㅠㅠ

감사해용😄
저 마더스베이비요!! 가성비 리얼갑입니다!!! 비싼거 써봐도 답답한부분이 있어서 돌고돌아서 친구들 추천으로 사봣는데 리얼 편해요!!! 한두장만 사서 입어보세요!!

오오 감사합니다😁

혹시 마더스베이비 속옷 제품명 알수있을까요? 한번 입어보려구요

브이랩 코튼 수유브라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