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땜에 시원한게 땡겨서 자꾸 먹게되요 ㅠ 임당 걱정되서 며칠에 한개씩 먹고 얼음으로 버티고 있어요 얼음도 괜찮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에 아이스크림 너무많이 먹으면 안좋겠죠?
속이 쓰릴때 아이스크림먹으면 싹 사라져서 하루에 기본 세개는 먹는거같아요ㅠㅠ 자제해야할까요…ㅠㅠㅠ
댓글
8
시원한게 느므 먹고싶으서 저는 메로나 두개까진 먹어봤어요 자꾸 시원한게 땡기네요
입덧있으면 더 땡겨요. 원래 하루 한개도 못먹던 아이스크림을.. 상큼한 과일맛 쭈쭈바로 하루 세개도 먹고 그래요ㅎ 탈만 안나게 시원하게 드세요~ 나쁜거만 아니면 다 먹으래요. 먹고싶은거 참는게 더 안좋다네요
저도 엄청 먹어댓는데 비염이 심해져서 잠시끊었어요 ㅠㅠ하
세개씩이나요...??저는 임신성당뇨가 걱정돼서...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