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고생많으샸어요ㅠㅠ 원래 눈물이 많으시다니.. 얼마나 놀라셨을까 잘 이겨내셨어요 각도법은 아들같아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넘 귀여운 우리 따봉이 자랑 좀 할게요~~

오늘 아침에 눈떠서 화장실 볼일 보고 갈색출혈이 묻어져 나오길래 너무 놀래서 병원에다가 전화로 얘기했더니 진료받으러 오라해서 넘넘넘 놀래서(괜찮다는 말을 듣고싶었나봐요) 진료받으러 오란 말씀 듣고 바로 눈물이 펑펑... 엉엉 울면서 대답도 못하고 신랑바꿔서 알겠다 그런다음에 씻지도 못하고 급하게 부랴부랴 병원갔더니 용종이라는 혹이 생겼다고 하더라구요ㅠㅠ 또 한번 더 놀래고.. 혹 떼고.. 엄청 아팠어요ㅠㅠ(원래 엄살도 좀 심해서..) 눈물이 워낙 많아서 혹 뗄때도 울뻔했습니당ㅜ 그래도 다행인게 초기에 생긴 혹이라 뗄수있었던거라고 안심시켜주시고ㅠㅠ 원래는 이틀뒤에 가야되는 병원을 오늘도 가고 이틀뒤에 또 가보려고 해요😭 앗 그리고 저도 살포시 성별 각도법 문의드려보아용~~^^ 아들이든 딸이든 정말로 상관 없지만 진짜 엄마의 마음이란 ㅠㅠ 궁금한건 어쩔수없나봐요 한달뒤에 알겠지만~~ 재미삼아 각도법으로 알고는 싶어서용^^ 주저리 주저리 수다 한번 떨어보았습니당^^
댓글
4

답변 감사드려요 🥹🥹 🙏🙏
넘 놀라셨겠어요 ㅠㅠ 전화 받자마자 눈물 나는 마음 알거같아요.. 아기와 따봉맘님 모두 건강해서 정말 다행이에요. 저도 아들인지 딸인지 궁금한데 각도법은 잘 모르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혼자 넘 주저리 주저리 수다떨었엇나 싶어서 살짝 민망할뻔 했는데...😅 감사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