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에 접어들었는데요

둥이 품고 있어 수술 날짜가 정해지니까 9월 베동으로 연결되네요~ 여지껏 큰 감정기복 없었고, 오늘 하루도 나름 별탈없이 잘 지냈거든요. 근데 왜 갑자기 좀 전부터 이유없이 서글프고 눈물이 날까요;;; 친정에 와 있어서 우는 거 들킬까 방에 들어왔는데 이런 적이 없어서 당황스럽기도하고 옆에 없는 신랑(장기출장중)이 괜히 밉기도 하도 그렇네요.. 이제 곧 임신 후기인데 뒤늦게 이런 감정기복이 생기기도 하나요..? ㅠㅠ

댓글

4

  1. 저도 오늘 괜히 눈물이 났답니다 ㅠ___ㅜ 둥이 수술날짜가 정해지고 긴장되고 해서 더 그런마음이 들었을것같아요! 또 출장이고 뭔가 머릿속으로는 당연히 이해하지만 한번씩 울컥 할때가 있더라구요???? ㅠㅠ ㅠㅠ 저도 오늘 남편한테 괜히 섭섭해서 눈물이 또르르륵 괜찮아요 다 잘될거에요 🥹 좋은생각으로 또 마인드컨트롤 해봐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진짜 이성이랑 감성이 뒤죽박죽 되는 거 같아요 ㅠ 제 맘상태를 아가들이 고스란히 느낄텐데.. 마인드컨트롤 잘 해야겠어요!! 감사해요 💛

  2. 날짜가 정해지셔서 이제 곧 출산일이 다가온다는 것과 남편분과 떨어져 있는 것에 대한 불안, 걱정, 기대 등의 복합적인 감정 때문에 생긴 감정기복 아닐까요? 저도 임신 초기 때 처럼 다시 우울해지고.. 불안하고 무서운 감정들도 생기고 또 한편으로는 아가를 곧 만난다는 기대감과 같은 행복한 감정들이 생겨서 기분이 오락가락 해요.. 배가 무거우니 기분전환하러 어디 마실나가기도 쉽지 않아서 기분 전환도 못 하고요:( 그렇지만 좋은 생각하면서 아가 만날 날을 기다려보자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저희 출산일까지 행복한 생각하면서 건강히 지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아.. 맞는 얘기 같아요,, 40여일 뒤에 수술이라하고 신랑은 떨어진지 꽤 되고.. 휴=3 더운 날씨도 한 몫 하겠죠? 덩덩님 말씀처럼 행복한 생각 더 많이 하면서 지내야겠어요 ^^ 감사해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