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7주에 선택제왕 예약해뒀어요!! 엄청 떨리네요 ㅠㅠㅠ다 같이 순산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주뒤 출산🤤
안녕하세요 ! 오늘 35주차로 막달검사 하고 왔어요 🙂 전 초산, 아기머리크기, 자궁모양 등 많은 이유가 제왕절개 해야한다고 말해주고 있어서 일찍 선택제왕으로 마음 굳혔어요 ! 오늘 검진에서 날짜 정했고 37주 1일인 8월 16일 출산 예정입니다 .. 🙂 37주라 조금 이른감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의사 선생님 말로는 37주부터 다 커서 나오는거고 살만 붙는거뿐이라고 말씀 해주셨어요 ㅠㅠㅠㅠㅠ! 결국 9월베동은 아니지만 9월 베동 여러분들 모두 순산하시고 건강하셨음 좋겠어요 💛 조금만 힘내요 !!!!💛
댓글
17
저도 37주되는 11일에 제왕해요! 전 담주라 떨리네요 ㅎㅎ 우리 순산해요!!!
여러모로 떨리고 설레겠어요! 아가랑 엄마랑 모두 건강하게 만나길 바래료!! 저도 내일이면 35주차인데 빨리만나고싶어요!!
제가 갑자기 왜 떨리죠?? 저두 담주(34주차에) 막달검사하러가는데 모모 하셨어요?궁금해요~~~

피검사,심전도검사,태동검사,소변검사 했어요 ! 그리고 원장선생님이랑 초음파, 경부길이, 균검사2종 했습니당 🙂🙂
어모나.. 3주나 빨리요?두근두근

빠른거 같아서 걱정이긴한데 정상분만이라고 하셔서요 ㅠㅠㅠㅠ 너무 두근거려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