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은 선물이 많이 들어오기도 하고 쭉 입힐 수도 있어서 좋기는한데 당장 배냇 입히고 좀 있다 입을거는 75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75도 두세개 준비해놧어요 ㅎㅎ 없는 사이즈면 그냥 두시고 잇으시면 바꾸셔도 될거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옷 교환하는게 좋을까요?!
9월 말에 태어나는데 선물 들어오는 것들이 75사이즈 6개월에 입히는 거라도 적혀있는데 80으로 바꿔서 늦게 까지 입히는게 좋을까요?! 어차피 출산직후에 못나가니깐 집에서 입는것보다 외출해서 더 이쁜옷 입히는게 좋을거 같아서요 ㅜㅜ
댓글
2
입을 옷이 넉넉하면 사이즈 업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작으면 못입혀도 크면 입힐수 있으니까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