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빨래..

33주 4일차인 딸맘이에요~ 이제 애기빨래 할려고 하는데 건조기는 없구 비오는데 빨래 해도 댈까요..ㅜㅜ 아니면 햇빛날때 바싹 말려야댈까요.. 여러분들은 비오는날 신경안쓰거 빨래하셨나요...?

댓글

16

  1. 건조기 돌리면 변형되고 줄어든다고 해서. 자연건조하라고 하더라구요.. 건조대 큰거샀는데도 널 공간 없어서 이불 옷 속싸개 겉싸개 따로 돌렸더니 2-3일 걸리네요.ㅠㅠ

  2. 저두아직....세탁못햇어여ㅜㅜㅜ 아직 아기세탁세제를못사서ㅡㅡ

    1. subcomment icon

      저두 몇일전에 세제 삿어요..ㅎ세제는 배송시키면 금방 오니까 걱정 안하셔두 될거같아용! 날씨가 문제네용..ㅜㅜ

  3. 세탁방법 보면 그늘에서 말리라고도 써있어서 전 어제 제습기 켜놓고 돌렸어요 ㅎㅎ 뽀송뽀송해요

    1. subcomment icon

      아하~!저는 집안에 털날리구 해서.. 날 좋은날 골라서 빨래할려구 정했어용!! 집안에서 말릴수 잇다면 너무 좋겟지만용..ㅜㅜ

  4. 전 건조기 못돌린건 그냥 날씨 상관없이 말렸어요! 에어컨도 틀어져있고 충분히 뽀송한가 싶어서여 ㅎㅎ

    1. subcomment icon

      뽀송하게만 마르면 빨래 상관없군영! 집안에서 말리려고하니 고양이 털날리구 그래서 저는 베란다에서 말려야댈거깉아용 😭

    2. subcomment icon

      아아 반려묘가 있으시면 날씨 기다렸다가 베란다 건조가 젤 좋긴하겠네요! 강한 햇빛만 피하심 괜찮을듯여!

  5. 저도건조기없어서 ㅠ햇빛쬘때 빠짝말렸어용ㅎㅎㅎ 몇개못한건 제습기돌리고방에서말려써욤!

    1. subcomment icon

      날 좋은날을 기다려야겠어요ㅜ 얼른 햇빛나왔으면 좋겟네용!!집안에서 말리자니 고양이때문에..🤣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