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기 돌리면 변형되고 줄어든다고 해서. 자연건조하라고 하더라구요.. 건조대 큰거샀는데도 널 공간 없어서 이불 옷 속싸개 겉싸개 따로 돌렸더니 2-3일 걸리네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빨래..
33주 4일차인 딸맘이에요~ 이제 애기빨래 할려고 하는데 건조기는 없구 비오는데 빨래 해도 댈까요..ㅜㅜ 아니면 햇빛날때 바싹 말려야댈까요.. 여러분들은 비오는날 신경안쓰거 빨래하셨나요...?
댓글
16
저두아직....세탁못햇어여ㅜㅜㅜ 아직 아기세탁세제를못사서ㅡㅡ

저두 몇일전에 세제 삿어요..ㅎ세제는 배송시키면 금방 오니까 걱정 안하셔두 될거같아용! 날씨가 문제네용..ㅜㅜ
세탁방법 보면 그늘에서 말리라고도 써있어서 전 어제 제습기 켜놓고 돌렸어요 ㅎㅎ 뽀송뽀송해요

아하~!저는 집안에 털날리구 해서.. 날 좋은날 골라서 빨래할려구 정했어용!! 집안에서 말릴수 잇다면 너무 좋겟지만용..ㅜㅜ
전 건조기 못돌린건 그냥 날씨 상관없이 말렸어요! 에어컨도 틀어져있고 충분히 뽀송한가 싶어서여 ㅎㅎ

뽀송하게만 마르면 빨래 상관없군영! 집안에서 말리려고하니 고양이 털날리구 그래서 저는 베란다에서 말려야댈거깉아용 😭

아아 반려묘가 있으시면 날씨 기다렸다가 베란다 건조가 젤 좋긴하겠네요! 강한 햇빛만 피하심 괜찮을듯여!
저도건조기없어서 ㅠ햇빛쬘때 빠짝말렸어용ㅎㅎㅎ 몇개못한건 제습기돌리고방에서말려써욤!

날 좋은날을 기다려야겠어요ㅜ 얼른 햇빛나왔으면 좋겟네용!!집안에서 말리자니 고양이때문에..🤣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