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아기 팔다리가 정말 기네요!!ㅋㅋ 근데 혹시 다른병원 방문하면 접수할 때 뭐라고 얘기하나요? 저도 2주 못기다리고 다른 병원이라도 가보고싶은데 그냥 가서 애기보러 왔다고 해도 되는건지...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초음파보고 왔어요! 드디어 움직이는걸 봄ㅎㅎ

담주에 NIPT하러 가는데 못참겠어서 회사근처 달려갔어요. 손가락 발가락 5개, 귀, 코뼈, 목투명대까지 모두 정상인거 확인!! 속이 다 시원하네요. 9주차에 안움직여서 섭섭했는데 쪼꼬머핀 먹어서인지 점프하고 많이 움직여주더라고요. 다시 잠들긴하던데ㅎ 신기하고 소중한 시간이었답니다. 답답하고 불안할때는 병원으로!!
댓글
9

애기보러 왔다구 하면 다 아시더라고요ㅎ 초진일때 마지막생리일 적으라고 해서 제출햇구용☺️
감사해요❤️❤️ 정말 기분이 좋고 자랑스러워요 ☺️
우아 정말 길쭉길쭉! 축하드려요^^
엄머나!! 벌써 우월한 기럭지를 보여주네요😀😀 귀여워랑-:))
축하드려요!!! 6년만에 가진 아이 너무 소즁하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